본문 바로가기
CCM

사랑 이야기 / 속죄 하신 구세주를 (새 찬송 298장)

by 알포아 2024. 7. 8.

 

예수님의 얼굴 (1648 1650) 

작가 렘브란트 Rembrandt, (1606~1669 네덜란드)

독일 베를린 고전 미술관 소장.

 

속죄 하신 구세주를 (새 찬송 298장) 사랑 이야기


1.속죄하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 하리라

내게 자유 주시려고 주가 고난 당했네
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
십자가에 돌아가신 나의 주 찬양하리




2.내가 구원 받은 증거 기뻐 전파 하리라

내 죄 모두 담당하신 주의 사랑 크셔라
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
십자가에 돌아가신 나의 주 찬양하리




3.승리하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하리라

죄와 죽음 지옥 권세 주가 모두 이겼네
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
십자가에 돌아가신 나의 주 찬양하리




4.고마우신 구세주를 내가 찬송 하리라

죽음에서 생명으로 나를 인도 하셨네

크신 사랑 찬양하리 나의 죄 사하려고

십자가에 돌아가신 나의 주 찬양하리




예수님, 예수님, 예수님 사랑합니다


CCM그룹. 사랑 이야기.